안녕하세요, 여러분! 건강한 9월 보내셨나요? 드디어 10월이 왔습니다💨 지난 달 보내드린 투유소식은 어떠셨나요? 2024년도 어느덧 두 달밖에 남지 않았다는 사실에 깜짝 놀라고 말았네요😳 선선한 가을 날씨에 밖으로 나가보시는 것도 좋지만, 투유드림의 재미있는 콘텐츠를 즐겨 보시는 건 어떠세요? 10월에도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릴 다양한 주제와 장르의 작품뿐 아니라 색다른 IP 소식도 준비했으니 기대해 주세요🎵
막장 치정 로맨스 소설 속 악녀 '오필리아 리젠' 으로 빙의했다. 비참한 최후를 맞이하기 전에 하루빨리 남편 '실베스터 리젠' 과 이혼하고 싶은데, 남편이 내건 조건이 가관이다. “오필리아, 이혼이 하고 싶어? 황태자를 네 것으로 만들어 봐.” 아니 이혼하자고 했더니 불륜을 권하는 남편이라니... 나, 이 이혼 성공할 수 있을까?
6년 전, 잠수 이별로 헤어진 구남친 카시어스가 공작이 되어 돌아왔다. 날 버렸던 걸 후회한다면서. 정작 이별 통보한 사람은 전데요?! 와중에 언니 대신 키우고 있는 5살 조카, 하나엘을 보고 카시어스는 이상한 오해를 시작했다. "전혀 몰랐어. 시에라 네가, 우리의 아이를 혼자 키우고 있었을 줄은…." 아니, 아니라고! 당신 딸도, 얘 엄마도!
빚을 갚기 위해 죽은 남자와 2억짜리 영혼결혼을 한 정채원. 그런데 새로 취직한 회사의 대표가 결혼까지 생각했던 전 남자친구 한성준이었다! 3년 동안은 유부녀 행세를 하며 절대 남자를 만나면 안되는 여자와, 그 비밀을 밝혀내려는 남자. 두 사람의 창과 방패 대결의 결과는?
TXTY(텍스티)는 투유드림의 출판 레이블로 같이 읽고 싶은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아카식」해원 장편소설
#SF미스테리 #타임슬립 #여주액션
3년 전 교통사고로 이전의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가는 선영. 가진 것이라곤 유일한 혈육인 언니와 인터넷 신문사 기자라는 직업뿐이었다. 그런 선영이 집에 틀어박힌 채 자극적인 기사를 쓰며 은둔형 외톨이처럼 살던 어느 날, 서울에서 부산으로 향하던 KTX 열차가 사라지는 전대미문의 사건이 벌어진다.
게다가 열차에 타고 있던 언니 은희 또한 홀연히 사라지고 만다! 선영은 언니를 찾기 위해 사건을 추적해나가며 자신의 숨겨진 운명을 마주하게 되는데...
2024 월드 웹툰 페스티벌에서 개최된 웹툰 어워즈에서 <테이스츠 오브 호러>가 새로운 시도상을 받았습니다😘 <테이스츠 오브 호러>는 총 19개의 호러 이야기를 담은 괴담만찬으로 당신의 호러 취향의 '테이스츠'를 저격할 다양한 공포를 만날 수 있답니다. 때로는 기묘하고 때로는 섬뜩하고 때로는 찡한 울림마저 주는 <테이스츠 오브 호러>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